재능스스로 러닝센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확한 학습출발점을 잡아주는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우수 센터 소개

교육사업의 꿈이 실현되는 곳, 재능스스로러닝센터입니다

홈 > 성공 이야기 > 우수 센터 소개

세 아이의 엄마에서 러닝센터 원장으로[신서귀포점]

관리자 2016-04-27 11:50:33 조회수 5,626
부모들이 아이에게 가장 물려주고 싶은 건 무엇일까요?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이나 많은 돈 일수도 있는데요. 그러나 정말 아이가 올바르게 자라도록 바라는 부모라면 더 많은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어 할 텐데요. 아이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 바로 내 자식처럼 아이들을 가르치는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신서귀포점의 강은정 원장의 신념입니다.


세 아이의 엄마에서 러닝센터 원장으로

"저도 엄마이다 보니, 항상 부모의 입장에서 아이들을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생각해요."

 세 아이의 엄마인 강은정 원장. 한때 대부분의 대한민국의 워킹맘들이 고민하는 부분을 강 원장도 걱정했다고 하는데요. 바로 셋째 출산 후 육아와 일을 병행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었죠. 그러던 중 재능선생님의 경험을 그대로 살리면서 시간을 많이 뺏기지 않고 일을 할 수 있는 재능스스로러닝센터를 열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처음에는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는데요. 일과 육아라는 두 마리 토기를 잡으려다 둘 다 놓치는 건 아닌가 하고 말이죠. 과연 강 원장은 어떻게 이 고민을 해결했을까요?

강은정 원장의 학습 지도 노하우! 공부습관이 곧 공부실력
1.JPG
 

"어렸을 때는 학습결과나 성적보다는 공부습관을 어떻게 들이느냐가 더 중요해요."

 강은정 원장의 해결책은 진정성이었습니다 세 아이를 키우는 엄마의 입장에서 아이들을 보고 지도하게 된 것이죠. 그래서 학습결과도 중요하지만 어렸을 때 잡아줘야 하는 바른 자세로 공부하는 태도에 가장 많은 신경을 쓴다고 합니다. 효과도 아주 뛰어나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산만해서 대충 대충 공부하던 아이들도 강 원장의 지도 아래 자연스럽게 공부하는 습관이 길러진 것이죠. 덕분에 재능스스로러닝센터에 아이를 믿고 맡긴 많은 학부모들에게도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또 하나 강은정 원장이 소홀히 하지 않는 것이 있죠. 바쁜 시간을 쪼개서라도 매달 한 번씩은 꼭 진행하는 학부모 상담인데요. 아이의 진도 및 학습태도 상담을 병행하면서 학부모들의 요구를 반영하려고 노력하는 것이죠. 이런 강 원장의 진심이 통했던 것인지 별다른 홍보를 하지 않았는데도 입소문을 통해 회원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합니다.

강은정 원장이 이루고싶은 목표
2.JPG
 
"아이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 많은 선택의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 제 역할 아닐까요?"

 
그렇다면 재능스스로러닝센터를 운영하는 강은정 원장의 최종 목표는 무엇일까요? 바로 아이들이 작은 것부터 스스로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심어주면서 한 뼘씩 성장하게 만드는 것이라는데요. 그런 과정 속에서 아이 스스로 생각하고 결정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만들어주는 것이 교육자로서, 또 엄마로서 목표라는 강은정 원장. 그 따뜻한 마음으로 행복한 아이들을 많이 길러내 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짜 엄마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가르치는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이야기, 잘 보셨나요? 재능과 함께한다면 아이를 키우며 일하는 워킹맘이라는 단점이 훨씬 큰 장점이 될 수 있답니다. 멋진 워킹맘을 꿈꾸는 분들이 있다면 재능스스로러닝센터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재능교육이 늘 함께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