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스스로 러닝센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확한 학습출발점을 잡아주는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우수 센터 소개

교육사업의 꿈이 실현되는 곳, 재능스스로러닝센터입니다

홈 > 성공 이야기 > 우수 센터 소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완전학습 교실![정읍상동점]

관리자 2016-09-27 17:37:58 조회수 4,605
재능교육의 스스로러닝센터에 대해 알고 계시나요? 보통 재능교육을 한다고 하면 집으로 재능선생님이 방문하는 것을 떠올리는데요. 재능스스로러닝센터는 회원이 직접 센터에 방문해, 재능교육의 학습교재로 전문선생님과 1:1로 공부를 할 수 있는, 맞춤 완전학습교실이랍니다. 재능교육의 러닝센터 중 정읍상동점은 권효진 원장의 주도하에 아이들과 활발한 소통이 오가는 곳으로 유명한데요. 재능교육 우수 러닝센터인 정읍상동점을 함께 살펴볼까요?


| 아이들의 성적이 쑥쑥! 재능교육 스스로러닝센터
 
JUN2.JPG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정읍상동점의 권효진 원장
"재능스스로러닝센터에서 아이들을 집중적으로 관리하고, 학습태도까지 관찰하니 매일매일 아이들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보입니다."

 재능교육 러닝센터 정읍상동점의 권효진 원장은 재능스스로선생님으로 재능교육과 인연을 맺었습니다. 그러나 교재가 밀리는 회원의 경우, 재능교육의 학습효과를 보기도 전에 그만두는 경우가 많아 안타까웠다고 합니다. 마침 그때, 권효진 원장은 재능교육 러닝센터를 보고 '이거다!' 싶었습니다. 재능스스로러닝센터는 최대의 학습효과를 올릴 수 있는 완전학습교실로, 아이들의 실력이 향상되는 것을 직접 체감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권효진 원장이 주목한 재능교육 러닝센터의 학습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재능교육 재능스스로러닝센터 학습효과
1111.JPG
 
%C0%E7%B4?%B3%C0%B0_%B7%AF%B4?%BE%C5%CD_0(2).png
 
1.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개인별·능력별 맞춤학습으로 성적이 쑥쑥!
 재능교육 재능스스로러닝센터는 단순 채점이 아니라 틀린 원인을 분석해, 가장 잘할 수 있는 곳에서부터 1:1 맞춤 진도를 제공합니다. 또한, 원리부터 차근차근 이해시켜 기초를 튼튼히 하고, 단계별 심화학습을 통해 성적이 눈에 띄게 향상됩니다.
2. 전문선생님과 함께 채점 및 오답수정은 바로바로!
 개인별 능력에 따라 재능교육 교재로 학습하고, 자동 채점을 통해 즉시 피드백을 받습니다. 오답의 경우, 틀린 개념과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월별진도상담으로 보다 철저하게 1:1 학습관리를 진행합니다.
3. 혼자서 척척!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적 학습습관 형성
 학습노트에 매일매일의 공부 계획을 스스로 세우고, 정해진 학습량을 학습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합니다. 매일 50분 학습과 즉각적인 학습점검은 아이의 집중력을 향상시켜, 스스로 학습하는 능력을 길러줍니다.


"처음에는 회원 모집이 쉽지 않았지만, 지금은 학부모의 추천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비결이요? '성실한 회원관리'가 아닐까요?"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정읍상동점은 개설 1년여 만에 학부모들의 입소문이 자자할 정도로 소문난 곳입니다. 그러나 초기에는 신규 회원을 모집하기보다는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 권효진 원장은 신규 회원 모집에 집중하기보다는 지금의 아이들을 '성실히 관리하자'는 생각에, 개개인의 맞춤진도를 잡고, 부족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하고 보충을 해주는 것에서부터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의 작은 변화에도 주목
 권효진 원장은 아이들뿐만 아니라 학부모들의 만족을 높이기 위해 아이들의 작은 변화도 놓치지 않습니다. 그런 작은 변화를 매일 학부모 전화상담 혹은 메시지 상담을 통해 알려주는데요. 바로 재능교육 러닝센터 정읍상동점에 학부모의 추천이 이어지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크고 작은 이벤트로 아이들과 더욱 가깝게
 재능스스로러닝센터만의 장점으로 권효진 원장은 '가까이에서 아이들과 소통하는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합니다. 실제로 정읍상동점은 매주 수요일을 간식 먹는 날로 정했습니다. 아이들이 즐거워해야 공부방에 오는 것을 일종의 재미로 느껴 편하게 올 수 있다는 믿음때문인데요. 그밖에 시험이 끝나면 교외로 단체 티를 맞춰 입고 현장체험학습을 떠나는 등 아이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권효진 원장은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은 아이들을 변화시킬 것이고, 이러한 변화는 곧 자존감으로 연결되어,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지금보다 더욱 확장해 러닝센터를 운영하고 싶다는 권효진 원장. 지금까지 해온 것처럼 아이들에게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면, 곧 그 꿈이 이루어지겠죠?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정읍상동점의 앞날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