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닝센터에서 살고 싶어요~” 집에 가야 할 시간이 되었는데도 가지 않고 러닝센터에 있고 싶다며 우는 회원이 있어요. 고양신원학원 이야기랍니다. 정주은 원장님이 아낌없이 쏟아붓는 사랑을 어린 회원들이 가장 잘 알기 때문이죠. 사랑의 힘을 믿고 사랑과 칭찬으로 아이들을 변화시키고 있는 정주은 원장님. 고양신원학원의 성공 비결입니다.
| 육아도 교육도 놓치지 않을 거야!
"함께 커가는 우리 아이도 공부시킬 수 있으면서 학원을 운영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전공도 살리면서 육아까지 병행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치유요가(상담심리)를 전공한 정주은 원장님은 아이를 낳은 뒤부터 늘 고민했습니다. 아이가 자라면서는 교육에 더 관심이 깊어져 갔죠. 그러다 아이도 공부시킬 수 있으면서 교육도 할 수 있는 학원을 운영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그 답을 재능스스로러닝센터에서 찾았습니다.
| 특별한 <재능스스로수학>, 독보적인 <생각하는피자>
"저희 학원 아이들은 <생각하는피자>는 무조건 해요. <생각하는피자>를 통해서 아이들의 사고가 통합적으로 발달하니 다른 과목의 성적도 덩달아 오르더라구요!"
많은 학원 프랜차이즈들 속에서 정주은 원장님이 재능스스로러닝센터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뭘까요? 바로 <재능스스로수학>과 <생각하는피자>였습니다. 재능교육의 진단평가가 우수한 것은 알고 있었지만 특히 그 평가가 수학과 만났을 때는 더없이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했죠. 현장에서 확인한 결과 효과는 기대 이상이었습니다. 정확한 평가를 통해 아이들이 공부를 흥미를 가질 수 있는 부분부터 시작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빠짐없이 보충하며 학습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더 이상 수학은 어려운 과목이 아니었죠. <생각하는 피자> 역시 업계에서 독보적인 사고력프로그램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고요.
| 아낌없는 투자! 확신을 가지고 시작하다
"현재는 200과목이 조금 안 되는 회원이 있지만, 앞으로 3개월 내에 오픈 1년을 기념하여 300과목을 만드는것이 목표랍니다."
회원 한 명 없이 밑바닥에서부터 시작한 고양신원학원. 정 원장님은 재능시스템에 대한 믿음이 있었기에 오픈 초부터 투자를 아끼지 않았다고 합니다. 매일같이 학교 앞에서 홍보하는 것은 물론 고양신원학원 홍보블로그를 운영하는 인력도 따로 배치해 운영하고 있죠. 최근에는 학원이름을 커다랗게 새겨 학원차량도 구매해 운행하기 시작했답니다. 재능스스로러닝센터로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 지금의 고양신원학원을 만든 것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