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스스로 러닝센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확한 학습출발점을 잡아주는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우수 센터 소개

교육사업의 꿈이 실현되는 곳, 재능스스로러닝센터입니다

홈 > 성공 이야기 > 우수 센터 소개

수준별 학습 재능에서 답을 찾다[강진중앙학원]

관리자 2017-05-18 16:04:39 조회수 4,257

대부분의 학원에서는 비슷한 방식으로 학습을 진행하고 있어요. 하지만 실력도, 
생각하는 것도 서로 다른 아이들을 같은 방식으로 가르친다는 건 사실 불가능한 일인데요. 

오늘은 수많은 경험 끝에 천편일률적 학원 교육에서 벗어나 재능스스로러닝센터를 선택한 강진중앙학원의 한성훈 원장님의 이야기를 들어볼게요!

k1.png
 
" 1:1 개인별, 능력별 스스로학습시스템은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지금까지 교육자로서 사이버 강의, 학원 강사 등 다양한 경험을 쌓아 온 한성훈 원장님.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학년도 다르고, 습득의 정도도 차이 나는 아이들을 어떻게 효과적으로 교육할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는데요. 
그러던 중에 그토록 찾던 해답을 만나게 됩니다.
 바로 일반 보습학원과 확연히 다른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시스템! 
무엇보다 개개인의 정확한 학습 수준을 파악하고 출발점을 제시하는 시스템에 마음을 뺏겨 망설임 없이 센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대화를 통해 아이의 성향을 파악한 후 맞춤학습을 진행해요."

한 원장님은 스스로학습시스템을 바탕으로 아이의 성향까지 고려한 1:1 맞춤학습을 진행하고 있어요.
먼저 아이들과 처음 만난 자리에서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며 개개인의 성향을 파악하는데요. 
여기에 재능교육의 최대 강점인 진단시스템으로 현재 수준을 면밀히 분석한 다음 개인별, 능력별 맞춤학습을 진행하는 것이죠
이런 1:1 맞춤학습은 특히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다고 해요. 굳이 홍보를 하지 않아도 학부모 사이에 자연스럽게 입소문이 퍼질 정도라고 하네요.

"항상 아이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해요."
 한 원장님은 공부를 커다란 숲에 비유합니다. 또한 우리 아이들이 그 숲을 자신의 힘을 헤쳐나가야 한다고 말하죠. 
최근의 학습과정은 아이들의 다각적 문제 해결 능력을 요구하고 있어요. 
그만큼 아이들 스스로 준비하고 고민해야 할 문제들이 많아졌는데요. 
즉, 공부라는 숲 속에서 해충, 맹수와 같은 장애물을 만나게 될 가능성이 높아진 것이죠.
 하지만 일반 학원에 다니는 아이들의 부모는 숲의 겉모습만 볼 수밖에 없어요.
 요즘 아이들은 부모 세대와는 비교도 안 될 만큼 더 울창한 숲을 헤쳐나가고 있는데도 말이죠.
 이 때문에 한 원장님은 항상 아이들의 입장에서 ‘어떻게 하면 더욱 즐겁게 공부할 수 있을까?’ 고민한다고 합니다.

k3.png
 

"저는 아이들이 공부를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돕고 싶어요."

 아이들이 공부를 재미있는 게임처럼 느끼고 미션을 한 개씩 해결해나가며 성취감을 느꼈으면 좋겠다는 한성훈 원장님. 
끊임없이 도전할 수 있는 용기와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진 아이들로 키워내기 위해 노력하는 강진중앙학원의 그 꿈을 함께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