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스스로 러닝센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확한 학습출발점을 잡아주는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우수 센터 소개

교육사업의 꿈이 실현되는 곳, 재능스스로러닝센터입니다

홈 > 성공 이야기 > 우수 센터 소개

학부모님들이 먼저 선택한 재능스스로러닝센터[아산연화점]

관리자 2017-05-18 16:14:27 조회수 4,346
“우리 동네에도 빨리 만들어주세요!”
아산시 연화마을 스스로러닝센터는 학부모들의 열렬한 요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학습지교사 시절 쌓은 관리 노하우와 학부모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신은영 원장님이 호기롭게 시작하여 지금까지 승승장구 하고 있는 스스로러닝센터 아산연화점! 지금 만나볼까요?

| 아산연화점에 가면 성적이 쑥쑥!
"성실하고 꼼꼼하게 관리하니 회원 문의가 끊이지 않아요."

아산연화점은 처음부터 지역국의 도움을 받아 회원 모집이 비교적 순조로운 편이었어요.
회원 모집에는 도움을 받았지만, 그 회원들의 관리는 아산연화점의 몫! 신은영 원장님은 누구보다 성실하고 꼼꼼하게 회원들을 관리했고,
성적이 향상되는 모습까지 보여주니 학부모님들의 만족도는 같이 쑥쑥!

 덕분에 더 많은 회원 추천을 받을 수 있었고, 발로 뛰는 홍보까지 더해져 문의전화가 끊이지 않았다고 해요.

| 노력으로 얻는 달콤한 결과를 알게 된 아이들
"끝까지 해내는 습관을 갖게 되면 성적은 당연히 따라와요."

끝까지 해내는 습관, 노력하는 태도,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책임지는 자세. 아산연화점에서 공부보다 먼저 배우는 것들이예요.
 신은영 원장님은 이러한 밑바탕 없이 한순간의 높은 성적은 의미 없다고 가르치고 있죠. 이렇게 지도하면 성적에 대한 결과는 당연히 따라온다고 해요.

 노력한만큼의 결과를 맛본 아이들은 태도부터 달라지거든요. 아무리 공부를 잘 한다 해도 인성이 바르지 않으면 사회에 도움이 되는 큰 인물이 될 수 없다고 생각하는 신은영 원장님의 확고한 교육철학이 지금의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아산연화점을 만든 것이 아닐까요.

| 공부를 좋아하게 된 아이    
" 공부에 관심없던 아이였는데, 영어가 너무 좋아졌대요."

우수회원을 한 명만 추천해 달라고 했을 때, 너무 많다며 누구를 이야기 할지 고민이 많다고 한 신 원장님이 콕 집어 추천한 신진규 회원. 처음에는 공부에 관심도 없었고 특히 영어는 무척 취약했는데, 지금은 영어를 너무나 좋아하고 잘 하는 아이로 바뀌었대요. 재능스스로영어와 최근 새로 출시한 점프리딩 교재를 함께 진행하며 얻은 성과라고 합니다. 공부를 즐거워할 뿐 아니라 학교 영어성적까지 쑥 올라가니 진규 어머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시다고 해요.
영점.JPG


| 아산연화점이 꿈꾸는 내일

"재능교육의 무궁무진한 교육콘텐츠를 더 많은 회원들이 접하게 할 거예요."

지금 아산연화점은 공부방 형태로 운영되고 있는데, 회원이 이미 가득 차있는 상태입니다. 신은영 원장님은 앞으로 조금 확장해 학원형으로 전환해 운영할 계획을 가지고 있답니다. 지금보다 더 많은 회원들이 재능교육이 가져다 주는 무궁무진한 교육콘텐츠를 접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꿈이라는 신 원장님. 그 꿈을 우리 재능교육 러닝센터팀도 함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