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스스로 러닝센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확한 학습출발점을 잡아주는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우수 센터 소개

교육사업의 꿈이 실현되는 곳, 재능스스로러닝센터입니다

홈 > 성공 이야기 > 우수 센터 소개

오픈 1년만에 153과목 달성! [경기광주쌍동점]

관리자 2016-04-14 13:45:18 조회수 6,141
2013년 9월 오픈 한 재능스스로러닝센터 경기광주쌍동점.
오픈 2개월만에 90과목을 기록한 저력으로 11개월차에 센터를 재오픈한 저력있는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스스로러닝센터 오픈 1년만에 회원관리 160여 과목, ‘스스로러닝센터 최우수가맹점’이라는 타이틀을 거머쥔 이효성 원장.
 이 원장은 이미 지역 내 학부모들에게 유능한 선생님으로 정평이 나 있습니다. 늘어나는 회원에게 더 나은 학습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아파트 전 공간을 학습공간으로 만들어 확장 이전까지 했다고 합니다.
 
 
                      
 

| 스스로학습시스템을 믿으세요!
 1년의 시간이 흐른 뒤에 만나도 변함없이 센터 운영을 잘 하는 방법으로 이 원장이 강조하는 것은 스스로학습시스템의 신념화와 실천이라고 합니다.
 
  “재능교육의 스스로학습교재와 평가시스템에 대한 확고한 믿음이 오늘의 자리를 만든 것 같아요. 다른 공부방과 달리 개인별?능력별로 진행되는 맞춤형학습은 아이들에게 자신감을 갖게 하죠. 스스로e학습 또한 아이들에게 학습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중요한 학습시스템 중 하나입니다.스스로학습시스템은 제대로 적용만 하면 아이들에게 학습효과는 물론 자신감을 쑥쑥 키워줍니다. 이 모든 것들 중 가장 중요한 것은 스스로학습시스템이 우리 아이들을 반드시 성장시켜줄 것이라는 믿음입니다. 이 믿음이 학부모와 아이들에게 전달되었기 때문에 함께 학습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이 최고의 홍보죠!

 스스로학습시스템에 대한 확고한 믿음을 바탕으로 한 그녀의 센터운영 방침에 더해진 특별한 홍보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 궁금해지는데요. 하지만 이 원장은 이 부분에 대해서도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아이들의 변화를 말하고 있어요
 “최고의 홍보방법은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변화란 단순한 성적향상만이 아니라 생활태도까지 변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아이들의 변화된 모습은 자연스럽게 어머니들의 입 소문을 통해 다른 학부모들에게 전달되곤 합니다. 이것이 최고의 홍보방법 아닌가요? 물론 어머니들에게 좋은 소문이 나기 위해서는 정기적인 학습상담이 필요하죠. 또한 진도변경이나 아이들의 모습 중 평소와 다른 모습이 보이면 바로 바로 상담을 하는 것입니다.”

 
  
KV6A9785.jpg
 


 아이들이 기꺼이 방문하고 싶은 러닝센터, 학습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즐겁고 편안한 공간의 러닝센터를 운영하고자 하는 이 원장. 목표와 비전 또한 “함께하는 부모들께는 확신을 주고, 아이들에게는 학습뿐만 아니라 생활태도 등 올바른 변화를 이끄는 것”이 교육철학을 모토로 오늘도 힘차게 나아갑니다!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워킹맘의 롤모델, 성공story[수원호매실1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