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스스로 러닝센터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확한 학습출발점을 잡아주는 1:1 맞춤 완전학습교실

우수 센터 소개

교육사업의 꿈이 실현되는 곳, 재능스스로러닝센터입니다

홈 > 성공 이야기 > 우수 센터 소개

아이들이 달라졌어요! - 재능스스로러닝센터 아산배방학원

관리자 2017-08-29 19:04:20 조회수 4,144
"일매일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요!"
20년 넘게 교육업에 종사 해 온 김용숙 원장님.
평소 재능교육의스스로학습시스템을 눈여겨 보았고, 여러 과목을 종합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재능스스로러닝센터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때마침 언니가 운영하던 어학원 자리가 났을 때, 그곳을 인수해 재능스스로러닝센터를 오픈하게 되었죠. 그렇게 시작된 아산배방학원에서는 매일매일 놀라운 일들이 벌어지고 있어요.
 

| 4개월 만에 집중력 킹으로 변신
 
 
1.JPG
 
 
 
"50분이 짧을 정도로 집중하는 아이가 됐어요."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한 이경록 회원이 처음 등록했을 때를 생각하면 김용숙 원장님은 진땀이 난답니다.
공부하기 싫다며 떼를 많이 썼거든요. 경록이 어머니도 무척 난처해 하셨죠. 하지만 부족한 기초를 쌓아주기 위해 경록이 흥미를 끄는 쉬운 것부터 차근차근 공부하게 했어요. 그렇게 꾸준히 공부한 결과 이제는 50분이 짧을 정도로 집중하는 아이가 되었답니다.
4개월 만의 일이예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경록이 모습에 어머니도 김용숙 원장님도 감탄 중이랍니다.
| “수학이 싫어요에서수학부터 할래요까지
2.JPG
 
 
"재능학습을 하다 보니 공부가 재미있어졌대요."
 
초등학교 4학년 이권우 회원은 배방학원이 문을 열 때부터 함께 한 회원 중 한 명입니다. 전에 타 회사의 학습지로 공부했던 적도 있대요. 그런데 재능을 한 달간 공부하더니 놀라운 말을 했답니다.
선생님, 재능학습을 하다 보니 공부가 재미있어졌어요!” 공부에 재미를 느끼고 나니 성과는 저절로 따라왔어요.
부진했던 수학 실력이 쑥쑥 올라가더니 이제는 단원평가에서 실수로 틀리는 한 문제를 제외하고 전부 맞았지 뭐예요? 더욱 놀라운 건 신감이에요. 수학이 싫어서 제일 마지막으로 미뤄두던 권우가 이제는 수학을 가장 먼저 하고 싶어 할 정도로 자신감이 생겼어요. 권우의 변화를 보며 김용숙 원장님은 가슴이 뭉클할 정도랍니다.
|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니 부모님의 신뢰도 듬뿍
3.JPG
 
 
"아이들이 성장하는 모습에 보람을 느껴요."
 
배방학원이 안정적으로 회원확보를 하고 있는 노하우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아요.
물론 처음 오픈했을 때는 200명의 원생을 거느린 이웃 예능학원에 홍보지도 배부했고, 유치원 차량 시간에 맞춰 대면 홍보도 열심히 했어요. 초기 회원은 주로 패키지상품 프로모션(패키지 입회 시 1달간 1과목 무료지원)을 기획하여 집중적으로 상담하며 모집했죠.
하지만 무엇보다 효과적인홍보는 아이들의 변화였습니다. 아이들 중심으로 교육환경을 개선하고 아이들이 즐겁게 공부하도록 만들었더니 부모님들도 단단한 신뢰를 보내주고 계신 거죠. 덕분에 현재는 기존 회원의 부모님들이 새로운 회원을 소개해주시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 스스로 성장하는 아이들의 든든한 조력자
4.JPG
 

김용숙 원장님은 스스로학습시스템의 위력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합니다.
그만큼 빛나는 성과들을 곁에서 지켜봤기 때문이죠. 빨리 변화하는 아이도 있지만 때로는 시간이 조금 필요한 경우도 있어요. 맨 처음 학교 시험 결과만 보고 실망한 학부모들이 불만을 토로하기도 하지만 조금만 기다리면 상황은 달라집니다.
"아이들은 분명히 달라지니까요."

학습은 꾸준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야 하는 것이고, 그 시간 속에 아이들의 기초 실력이 탄탄해지는 것임을 부모님들께 꾸준히 설득했고, 결과를 보며 부모님들도 수긍하고 계십니다. 스스로학습시스템을 활용하여,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아이들의 조력자가 되고 싶다는 김용숙 원장님. 아산배방학원은 가장 아이들이 공부를 재미있게 하는 재능스스로러닝센터가 될 수 있도록 오늘도 노력하고 있답니다.